2번째 경북 울진군 방문.. 

 

울진 후포리 붉은 대게 무한리필 가격 좋은집 쌈밥 뷔페식당 '조선시대' 먹방후기

후포 대게 무한리필집 조선시대 뷔페도 먹고 붉은대게도 먹고 왔어요

 

가격은 성인기준 1인 24,000원

뷔페식당이라 대게도 마음껏 리필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좀더 많이 먹었네요

다리에는 살이 있지만

몸통에는 살이 없네요 ㅜ

 

저번에는 많았던갓 같은데

이번에는  ㅎㅎㅎ

그래서 좀더 많이 먹은것 같아요

 

 

 

입구전경

후포리에 들어오자자마 위치해 있습니다

도료옆 (앞에 주유소가 있어요)

 

 

 

 

 

일석이조 쌈밥뷔페도 먹고 대게도 먹을수 있는곳

울진에 가기전 후포에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입구 모습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후포식당내 풍경

뷔페식당인줄 아시겠지만

이곳은 울진대게를 맛볼수 있는 무한리필집입니다

 

 

 

 

 

오호 홍게가 이렇게나 많네요

계속 끓여주시더라구요

 

실컷 먹었네요

 

 

 

인원 몇분이세요? 선결제입니다

 

이렇게 하고 자리를 잡고 후포대게를 가지고

자리에 앉으면 이윽고 이쁜 누나분이 오셔서

먹는 방법들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신기했음

 

먹는방법이 있더라구요

 

얼마나 먹었던지 저녁도 안먹었어요

넘 배가 불러서 말이죠

 

후포가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