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1. 28 우리 민족의 설날 대이동(설 연휴)

 

[고향가는길 고속도로] 귀성길 정체 교통예상 시간 및 설연휴 교통상황 설날입니다

 

오늘부터 설귀성길 정체 예상이 되는되요

특히나 27일에는 특히 심할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30일 또한 혼잡이 예상되네요

 

 

 

 

특히나 설날 고속도로를 이용하신다면 졸음운전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귀경길 교통 예상시간도 내일 오후부터는 극심할것으로 보입니다

귀경길 안전운전하세요

고속도로에는 휴계소 및 좋음쉬터가 있으니 꼭 쉬었다 가시길 바랍니다

 

 

 

 

 

오늘밤부터 내일 아침까지는 경기동부.영동 중북부 최고 10cm눈 대설특보가 발령되었어요

다행이도 설날 연휴 첫날인 내일 아침중 설 당일에는 대부분 그친다고 합니다

날씨예보를 참고하시여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설 당일(연휴) 날씨예보에는 반짝 추워진다고 하니 옷을 따뜻하게 입으세요

 

 

 

 

가족이 기다리는 그리운 나의 고향집

안전하고 아무탈 없이 조심히 다녀오세요

 

 

졸리시면 잠깐 쉬었다가시길 권고합니다

차량이동시 점검은 필수

 

타이어공기압 그리고 체인도 챙겨가세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