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날 배를 타기 위해 완도연안여객선터미널 근처에 있는 완도 훼미리24시 해수 사우나 보석 찜질방에서 잠을 잤네요

 

저도 검색하여 찾았는데요

 완도 24 시 사우나와 찜질방 여기가 좋네요

일단 무엇보다 조용하고 아늑해요~

 

물도 좋구요!!

 

완도에서 제주도가는배가??

모르시분들도 계실꺼예요

제주도까지 소요시간이 1시간 40분

 

헐~ 빠르더라구요

 

제가 예매한곳은 http://vepyo.com/html/reservation.php?wr_country=1

 

 

 

 

 

늦은 새벽에 완도항에 도착

부랴~부랴 계산하고

남탕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안에서..

 

 

 

제가 간 새벽에는 아무도 없었음

분위가 좋았어요

 

일단 물이 넘 좋아

피곤이 사르르 풀리더군요

다음에도 여기서 자야겠어요

 

간단한 샤워후 아래 찜질방으로 가서 잠을 청하고

10시배를 타고 제주도에 왔어요

 

 

아침에 나오면서 찰칵

걸어서는 10분 차로는 3분이 걸리네요

 

완도항까지~~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