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부터 아버지를 따라 다녔던 그 곳

벌써 이곳을 이용한지 30년

울진 덕구온천의 물은 자연수며 스파월드가 있어요

 

남녀노소 할것없이 다들 좋아하십니다

피부에도 좋구 물좋은 울진 목욕탕 사우나는

산에서 내려오는 자연수를 그대로 사용한답니다

 

설명절을 맞아 다녀왔는데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깜짝 놀랬네요 ㅎ

 

덕수 스파월드는 또 다른매력이 있는곳이죠

목욕탕과 별개 요금으로 들어가실수 있어요

수영장같은곳이죠

 

전 아직 거기는 못가봤어요~~

 

 

 

 

덕구온천에는 가족탕도 있구 노천탕도 있어요

 지하로 내려오시면 있습니다

이런 광경 오랫만에 보네요 덕구스파월드

 

이날 정말 사람 많았어요

 

 

 

 

표를 끊고 들어가서 왼쪽 신발장에 신발을 벗고

여기서 또 지하로 내려갑니다

남탕은 왼쪽 여탕은 오른쪽

스파월드를 이용하시는분은 직진으로가면 카운터가 있습니다

 

 

 

 

울진스파월드 인기 좋네요

 

 

 

 

오호~ 수영복대여도 해주네요

스파월드입장고객 정산소앞

 

 

 

 

울진 목욕탕으로 내려가는길(남탕)

 

 

 

 

남자 온천탕가는길 울진 온천탕 정말 물이 좋아요

넓고 커요

 

그후부터는 19금..

내부는 거진다 비슷하겠지만

여기는 커요~~

 

2시간 30분이 지난뒤

밖으로 나왓어요

 

저기 끝에 온천수를 담을수 있는곳도 있는데요

 

여기서 잠간!! 알고 가세요

 

 (( 거기 앞에 노점상 시음인줄 알고 머 드셔보실래요?

 

그러길래 칡즘이요 이랬더니 주더라구요

근데 말이죠

 

먹고 구경하고 이야기 듣고 갈려는데 3,000원이요

 

이러네요 황당!!!

 

시음인줄 알았는데 말도 안하고 돈을 받네요 에휴~~ ))

 

 

 

 

울진시내버스

 

 

 

 

그리고 편의점 그리고 농수산판매하는곳들이 보이네요

가족과 함께 주말 울진여행을 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