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된 그곳 가는길, 2017. 02. 01

 

동해 가볼만한곳으로  추암해수욕장 추암 촛대바위는 일출 해돋이 명소로 가는길

 이곳은 동해여행지로 손꼽힐 정도로 유명하죠

 

하지만 이번에 가니까 많이 변화되어서 옛모습이 많이 없어져서 아쉽네요

 

 

 

 

아직도 공사가 덜 상태지만 많은분들이 이곳을 오셨더라구요

 

 

 

 

작년말에 다녀가도 이번이 3번째 방문이네요

어릴적에는 많이 왓지만

요즘은 어쩌나 오게 되네요

 

 

 

 

바다배경으로만 찍어봤어요

뒤로는 큰건물들이 빼곡히 있어서 좀 낭만이 없어진것 같아서요

 

 

 

 

동해시 촛대바위 가는길

다리를 지나 조금 올라가면

애국가에 나오는 그걸 볼수 있습니다

 

 

 

 

 

변화가 한창인곳

음...

 

예전에 건물 작은게 있을때가 개인적으로 보기 좋았음

머~ 지금도 머 나쁘지는 않네요

새련되게 변화화 되니까요

 

 

뒷쪽으로는 아직 공사가 덜 될 상태이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