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부직포 3단 분리수거함(재활용 분리수거에 딱) 도착

 

오호..~ 1만원미만으로 이렇게 효과적으로 쓸수 있는제품

 

 " 3단 재활용 분리수거함 "

 

 

<<조립 완성>>

 

아파트에 살다보니 이젠 분리수거도 필수아닌 기본이죠

매번 한봉지에 넣어서 분리수거함에 가서는 일일히 분리했는데요

 

이젠 이렇게 손잡이에 들고 가서 부워주면 끝

 

 

 

 

이렇게 3개가 1만원미만이라면 믿으시겠어요?

가격대비 튼튼하고 아주 훌륭한 제품이네요

 

 

 

 

 

아크릴만 사각으로 쉽게 조립후

 

 

 

 

넣어주면 끝

인테리어 효과도 좋네요

 

 

 

1주일에 한번씩은 꼭 들르는곳 재활용 분리수거

이젠 기분좋게 갔다가 오네요

 

방한켠에 이렇게 놓으니 저 또한 집안에서도 분리 수거를 하게 되네요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이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