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에어캡, 뽁뽁이 붙이는 방법 노하우Tip

 

드디어 어제저녁 택배 도착후 단열에어캡을 붙이는 노하루를 공개합니다. 

 

준비물: 단열 에어캡 ,분무기, 가위, 줄자

 

이렇게만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저녁에 완성후 인증샷.. 방안이 환해졌어요>

 

1.창문이 칫수를 잰다

2. 뽁뽁이 에어캡을 치수대로 자른다

3.분무기에 물을 넣고 중성세제 한방울을 넣는다

4.창문에 분무기로 물을 흠뻑 젖셔준다

5.그리고 자른 단열뽁뽁이를 좌우로 맞춰 붙인다

 

여기까지입니다.

일반 물로도 붙지만 제가 해보니 약간 뚜꺼운재질은 물로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중성세재를 한방울 넣고 흔들어 뿌렸더니 그제서야 잘 붙네요

 

팁..창문 실리컨이 있는부분까지 칫수를 재세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한두번 해보다 보니 이제는 저도 어설픈 선수가 되었네요

홀로 하는 DIY 잼나네요

 

 

실제로 보면 엉성해요

그림이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민무늬 모양이면 티가 많이 나는데 말이죠

 

저렴한 가격에 방열 올겨울은 따뜻할것 같네요

 

 

 

아침에 일어나 제방으로 와서 보니 멋지네요

약간의 어설픈 티는 나지만 말이죠

 

저렴한 가격에 방이 깔끔해졌어요

 

적당한 두께가 좋은것 같아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