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상 좋네요 홍보비용도 저렴하구

 

실내배너, 실외배너 X배너 제작 거치대 설치방법

주문한 X배너가 도착을 하였네요

 

실외 배너로 설치시 물통에 물을 채우면 넘어지지도 않구

실내배너는 그냥 아무곳에 놓아도 되네요

 

기본 거치대도 있지만

이렇게 물통있는게 더 튼튼하네요

 

 

 

조립도 어렵지 않아요

원형대를 물통에 꼽고

 

X배너를 걸수 있게 X자로 대를 연결하면 되요

 

 

 

 

요렇게 말이죠

참 신기한 물건인것 같아요

 

 

 

 

물을 채우고는 저는 실외에 설치를 했습니다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