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중 만난 강릉맛집..

강릉 중앙시장내 먹거리 돈까스가 맛있는 맛집 중앙돈까스

 

돈까스맛집을 찾아 강릉까지 ㅎㅎㅎ

주위분들도 여기가 맛있다고 하여 먹고왔네요

시장 구경도 하구 먹거리천국을 다녀왔어요^^

 

 

 

시장을 들어가자마자 10m앞 오른쪽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를 통과후

 

 

 

 

돈까스 먹으로 들어옴

대,중 소로 주문할수 있어요

 

우리가 시킨건 중 그리고 대(大)

 

일단 매장분위기 깔끔하구요

음식나오는것도 깔끔하네요~

 

 

 

 

大사이즈는 이렇습니다

튀김도 잘 덮여 있구

 

신기한것은 돈까스소스에 와사비가 있어요

 

그냥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나고

저의 마눌님은 섞어 먹는게 맛있다고 하네요

머~ 개인입맛대로 넣어드시면 될듯...

 

 

 

솔직히 겉 튀김은 괜찮구요

제 이빨이 약간가 모르겠는데요

 

한입 물고 뜯을때 약간 질기다라는 느낌

그리고 저 국 맛있었어요

 

그것 빼구는 만족했어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