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멀리 해외에서 구매한 Q26  옥션에서 해외쇼핑한 초소형 스테레오 블루투스 Q26 이어폰 헤드셋 도착했네요

 

옥션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나와 바로 질렀어요

도착은 딱 10일 걸렸네요

부랴~ 부랴 봉투 찢고 테스트 하니

넘 좋네요

 

Q26 는 음악. 통화기능이 되는 복합 블루투스이어폰 입니다

저도 몰랐어요

그냥 통화만 되는줄 알았는데

넘 좋은 제품 싸게 구매해서 미안할정도네요 ㅋㅋㅋ

 

 

 

언제나 직구제품은 이렇게 배송이 옵니다

 

 

 

 

오호 포장도 좋네요

홍콩에서 온 제품임

 

 

 

 

엥? 본체가 안보인다

안에 물건이 또 있었네요

 

휴~ 난 또 배송오류인가 싶었죠

 

 

구성품은 전부 있네요

 

자~ 그럼

 

본체를 살펴볼까요?

 

 

 

 

정말 작죠

볼륨기능 그런거 없이 전원버튼 한개뿐입니다

 

 

 

 

충전은 이렇게 하면 되구요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전원 ON/OFF 기능이 있는데요

해드셋 연결시 전원 켤때 길게 누르게 계시면 빨간,파랑불이 들어옵니다

 

그때 불루투스를 이어폰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헤드셋으로도 안성맞춤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