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기본.. 렉스파 실내자전거 도착

 

렉스파 LEXPA 한채아 가정용, 실내 헬스자전거 제로바이크 YA-150

 

오호 한채아 렉스파자전거~ 홈쇼핑으로 구매했어요

예전부터 하나 사고 싶었는데 드디어 샀네요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선전하여 더 믿음이 갔죠 ㅎㅎ

 

 

 

 

베란다에 놓고 티비를 보면서 실내에서 자전거를 탈수 있어요 이젠~~

조립도 어렵지 않고 튼튼해요

 

 

 

 

조잡하지 않은 정면 계기판(?)

테블릿PC등을 거치할수 있는 정면브라켓도 있구요

 

 

 

 

자전거의 강략조절도 할수 있어요

 

 

 

 

본체 소음은 거의 없는데 달리다 보면 한번씩은 크~윽 소리가 나는데 정상인가? 모르겠네요

아무튼 외형은 튼튼합니다

 

 

 

등받이는 꼭 있어야 해요

 

대체적인 저의 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

 

이상하죠?

 

사놓고 열심히 하겠다고 하는데

물건 도착하고 이틀은 열심히 달렸어요

 

근데 1주일이 지난 지금은 운동을 또 안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