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문화, 화합 도목을 위한

설맞이 피망 화투패 선물세트 한정판 맞고 고스톱이 도착했어요

 

딱! 설날이 맞춰서 도착했네요

고스톱 게임에서 하는걸 실제로도 가능하다니

조금전까지 저녁을 먹고 온가족이 둘러 앉아

한판 놀렸네요 ㅎㅎㅎ

 

쓰리고 뻑~ 1고 2고

 

아주 즐거운시간이였네요

내일은 명말2차전을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옥션에서 무려 100원에 판매했다는 사실

 

은근 좋은제품이네요

 

 

 

구매결정을 깜빡하고 오늘했네요

 

 

제품 질도 좋구요

친절하게 숫자도 적혀있답니다

 

두고 두고 쓸모있게 쓸것 같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