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주말

삼척시 근덕면에 위치한 4월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가 한창이며

삼척 유채꽃축제는 전국에서 유채꽃을 보러 오시더라구요

 

규모도 어마어마 해요

 

조금전에 다녀왔어요!!

오늘 날씨 정말 좋더라구요~

 

 

 

오호 사진이 잘나오는 이곳

로고가 바뀌었네요 작년에랑은 다르네요

 

평일에도 주말에도 사람 많네요

 

 

 

 

 

여기서 부터 저 끝까지 모두 유채꽃밭 이예요

유채꽃향기는 정말 좋아요

 

 

 

 

 

저희는 오늘 여기서 커리컬처를 했어요

그림 사진 모델을 하고 왔어요

1인당 1만원

 

2만원에 액자 1만원해서 기념삼아 만들어왔어요

 

 

 

 

 

 

끝으로 가면...

조그마한 아이들 놀이터도 있구요

 

 

 

 

 

 

마눌님께 쫄라서 얻어 먹은 뻔데기랑 핫도그

가격은 비싸지만 강원도 축제와서 한번쯤은 먹어야겠죠

 

행사장을 가는길...

 

 

 

 

 

 

가족 연인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사진삼매경, 저두 찰칵 찰칵~~

 

 

 

 

 

 

많은분들이 오시다보니 길이 아닌곳도 길이 되어 버렸네요

이런걸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사진 찍는것도 중요하지만

자연훼손까지 해서

그 작품이 좋게 나올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영상으로 오늘의 실시간 현장을 소개합니다

 

 

 

구경을 하고 가는길

주차장을 방불케하네요

 

즐거운 강원도 축제행사를 다녀왔어요

 

내년에도 또 올께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