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을 하다 발견한 이곳 은 물회가 맛있는집 덕산바다횟집 입니다

덕산에 위치한 바다앞 회집 여기가 원조네요

 

반찬들도 회도 신선하네요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주말은 정말 사람 많네요

토요일에 다녀왔어요

 

 

 

 

 

전 물회해삼을 시켜먹어요

해삼이 좀 들어가니 더 맛나네요

 

간판도 원조

 

인정합니다~

 

 

 

 

밖에서 바라본 내부풍경

반대쪽도 이젠 뚫려서

내부 공간 정말 커요

 

 

 

 

 

 

엥? 근데 가격이 좀 올랐네요

하지만 맛은 그대로 일품!!

 

 

 

 

 

 

기본 물회도 맛있지만 해삼이 조금더 들어있는것도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물회중 최고입니다

지금 같이 더운날 쵝오~~

 

 

 

 

 

 

 

기본 반찬만 봐도 배가 부르네요

계란 저건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음

 

여기요~~ 계란좀 더주세요

 

친절한 직원분들 아낌없이 주네요

그래서일까? 여기 은근 단골들도 많구요

멀리서 오시는분들도 많답니다

 

 

 

 

 

 

해삼도 듬뿍

물회도 뼈가 없어

내 입맛에 딱

 

 

 

 

 

맹방 덕산횟집의 물회를 맛있게 먹는법

 

1. 일단 육수를 넣는다

2.그리고 회를 먹는다

3.국수를 넣는다

4.밥을 비벼 먹는다

 

이런순입니다

 

정말 배가 터저요

 

 

 

 

점심을 먹구 가는길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명물

조금 있으면 여름 휴가철이죠

전 여름휴가를 여기로 올예정입니다

 

몇번가보니 맹방 해수욕장은 정말바다가 아릅답네요

 

여기기 바로 맹방해수욕장입니다

 

 

 

 

삼척 근덕면에서 들어오는길도 있지만 여긴 끝에서 시작되는 입구랍니다

반대로 ㅋㅋㅋ

 

맹방해수욕장은 물놀이 캠핑하기 좋은곳입니다

여름철 물놀이를 하고 거기에 캠핑까지

 

일석이조의 낭만이 있는 맹방 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올 8월에도 올예정입니다

 

 

 

 

 

 

 

맹방은 캠핑하기 좋은곳입니다

끝없는 바다 그리고 공간도 넓어요

다만 슈퍼나 편의시설이 아직은 없어요

 

그래서 더욱 자연스러운곳이죠

 

 

 

 

 

 

 

정말 크지 않나요

 

 

 

 

 

 

 

전기탑에 올라간 축구공 ㅎㅎㅎ

끝없이 펼처진 바닷가

 

 

 

 

빨리 8월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냥 주말 그리고 평일에도 바다는 아름다워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