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촬영지기도 한 이곳

 

[강원도 유명한 곳] 동해시 삼화동 무릉계곡 내 삼화사 절에 다녀왔어요

 

삼화 무릉계곡은 동해에 있으며 삼화사 절은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승기도 이곳을 다녀갔다죠

경치가 아주 끝내주는곳이네요

 

다음에는 등산을 여기로 올까합니다

 

 

주차비를 계산하고 들어갑니다

보통 주차비는 3000원~5000원

 

특정한 날에는 주차비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말이라 그런가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요

이길을 따라 올라갑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 ㅠ

 

동해 삼화사는 걸어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는길 해움소는 필수죠

요즘 아무데서나 싸면 벌급이라죠 ㅎㅎ

 

 

 

 

입장권을 끊고 매표소를 지나갑니다

 

 

 

 

가는 길목마다 어찌나 멋지던지요

자연경관이 끝내줍니다

 

 

 

 

다리를 지나 아래를 보니 캬~ 멋집니다

멋지다라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보세요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구경도 잠시 갈길을 재촉해봅니다

무릉계곡의 매력에 빠질뻔했네요

 

 

 

 

 

오늘의 종착지 이다리를 지나면 바로 저기가 강원도 유명한 절인 삼화사입니다

 

동해시 삼화동에 위치했습니다

 

 

 

 

 

들어갈때는 손을 펴서 모아 3번 절을 합니다

 

 

 

 

리모델링(?) 공사가 끝났다봅니다

작년에 왔을때는 공사를 했었는데

이제는 그 모습이 완전 아름답네요

 

산 아래 자리 잡은 강원도 절

 

 

 

 

카메라를 들고 올껄 그랬어요

그래도 요즘 핸폰도 쓸만하네요

 

 

 

 

약수터도 새로 만들었나봅니다

예전에는 물속에 동전이 많았는데 ㅎㅎ

 

이제는 없다봅니다

 

 

 

 

친절하게 위치 그리고 설명도 되어 있습니다

역사가 깊은곳이랍니다

 

 

 

 

 

 

영상으로 안을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여기에서 절을 하고 위로 올라갑니다

 

 

 

 

 

위에서 바라보았어요

소원과 마음을 다잡고 내려가는길

 

돌에 글씨가 많아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꼭 한번 와보세요 정말루~ 좋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