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 처음 가본 대전, 그중에서 제일 아름다웠던곳

 

1박2일 대전여행 대전 유성구 시내 풍경을 소개합니다

여기가 어딘지는 모르겠어요

 

마치 서울 청계천과 같은 풍경이였어요

여기가 어딘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낮에는 모르겠으나 밤에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제가 살고 있는지역보다 훨씬 크네요

처음 대전으로 와본지라 ㅎㅎ

 

신기하네요

 

도로도 8차선 대박.~ 우리동네는 2차선이 제일 큰도로인데 말이죠

 

 

 

 

캬~ 멋지지 않나요?

 

 

 

 

시내 한가운데 그런 강이 있는게 신기했어요

신통방통~

 

 

 

 

먹을거리도 많구 사람도 많았어요

이때 시간이 새벽 2시였음

 

 

 

다음에는 낮에 한번 와볼려구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