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떠나는 여행지,

서울 여행 가볼만한 곳 동묘역_신설동역 풍물시장 가는길 위치

 

벌써 이곳(풍물시장)을 안지도 언 5년이 되어가네요

일요일 주말이 여기는 피크죠

 

1월 15일 다녀왔습니다

 

새해 첫 여행지였네요 ㅎㅎ

 

 

아침 일찍 8시 50분쯤 느긋하게 걸어나왔더니

아직은 노점오픈 안한곳이 많지만

무려 1시간뒤 이곳은 명품천국이 됩니다

 

옛물건부터 고물물품들이 거래되는곳이죠

 

신기한것이 넘 많아요

 

 

 

 

서울역에서 내려서 가는길

음~ 쉽게 말하면  걸어서 20분

이곳 골목 전부가 이런곳입니다

 

유명한곳입니다

 

 

 

 

이제 막~준비를 하는 한상한 거리

 

 

 

 

골동품들 진짜 많더라구요

막 사고픈 충동이 생겨요

 

하지만 이젠 여기도 비싸네요

개인간의 거래가 아닌 업자와의 거래현장같아요

 

일반 시중보다 더 비싸게 파는곳도 있으니

충동구매는 NO 필요한것만 저도 샀네요

이젠 비싸~~ ㅎㅎ

 

 

 

 

여긴 젊은사람도 많지만 어르신들이 더 많아요

막 부디치고 그냥 지나가구

암튼 전쟁이 따로 없어요

 

보통 오후11시~3시까지 사람이 재일 많은거 같아요

 

 

 

 

골라~~ 골라

 

 

 

이곳을 완전히 구경할려면 넉넉히 3시간정도면 다 보실수 있어요

좋은 물건 싸게 파는분들도 많이니 쇼부는 기본이겠죠

 

정감가는 그곳 이곳이 바로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