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구매 후(後)

 

푸조 308 차량용 데쉬보드 틈새몰딩 진동,잡음 소음방지 실내방음 '노이즈콕'을 장착했습니다

 

푸조 308 노이즈콕은 데쉬보드 소음,실내 방음 노이즈를 없애고 콕 집어 넣기만 하면 되네요

설치하고 다니 기분도 후련하네요

 

푸조308의 소음때문에 머리 아픈터라 검색후 주문했더니

하루만에 도착ㅎㅎㅎ

순정 소음몰딩 같아요

 

 

 

 

이렇게 비닐팩에 포장, 포장봉투는 버림

물건을 개봉하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설치전 모습>

 

은근 푸조 차량 소음이 있죠

그리고 앞 공간도 넓더라구요

이곳을 통해 엔진소음이 들려오는데요

 

 

 

 

 

 

사이즈가 길어 a필러까지 작업을 하고도 남네요

모서리부분이 관건 다른부분은 별어려움이 없어요

 

 

 

 

짜잔~ 어떠신가요?

 

한듯 안한듯 표시가 잘 안나네요

그냥 전 손가락으로 쑥~쑥 밀어 넣어주었어요

 

너무 깊게 넣지는 마세요

떨어지지 않게만 꾹~ 눌러주세요

 

글쎄요~ 소음은

이따가 퇴근하고 알려드릴께요

궁금하신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인테리어 효과도 그리고 소음도 안났으면 좋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