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줌렌즈만 사용하다 이번에 니콘 af nilkkor 50mm 1:1.8 니콘 구형 단렌즈 영입했네요

인물사진으로도 좋구 저렴한 가격에 중고장터에서 하나 구매했네요

 

외관상태는 AAA

성능은 요즘거에 비해 더욱 더 좋네요

찰칵 소리도 확실하구요

 

 

 

요즘은 1,8D를 많이들 구매하시죠

그것에 비해 제 개인적인 생각은 이놈이 물건인것 같네요

니콘에 자동포커스 기능이 있어 줌라인도 좋네요

 

 

 

 

요즘 니콘단렌즈 매력이 푹 빠져 살고 있네요

작은 사이즈에 아담하고 외형 뽀대도 GOOD

 

아~ 렌즈필터랑 신형캡을 사야겠네요

 

 

니콘 기계에 물려봤어요

어떠신가요?

 

나름 잘 어울리죠

 

단렌즈로 많은 사진 찍어 볼려볼께요~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