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는 아내를 위한 나의 레시피

정말로 입덧이 심할때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이것저것 만들어주는데 먹지를 못하네요

 

그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는게

입덧이 심할때 음식으로 누룽지 만들기 누릉지밥 만드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방법이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전 만들어 져있던 쌀밥으로 만들어봤어요

시간도 아낄겸해서요

 

 

 

 

일단은 얇게 펴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물을 조금씩 묻혀주세요

 

 

 

 

 

많이 하면 그래서 전 후라이팬 반만 넣고 누룽지음식을 만들었어요

 

 

 

 

 

너무 타지 않게 하는게 팁이구요

딱딱해질때까지 불로 끓여줍니다

 

 

 

 

 

이정도가 딱 그러나 입맛대로 좀더 태워주셔도 되요

 

 

 

 

 

남자도 할수 있다!!

입덧이 심할때  누룽지 음식만큼 좋은것도 없네요

입덧으로 고생하는 우리 마눌님

밥을 먹여야 하기에 이렇게 만들어주니 조금씩 먹네요

 

남은거는 제가 먹구요 ㅎㅎㅎ

 

누룽지밥 만드는법 어렵지 않아요

 

 

 

 

누룽지를 이용해서 누룽지밥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른거는 없구요

 

물을 넣고 누룽지를 넣고 끓여주면 이것이 누룽지 밥이 되는겁니다

 

참 쉽죠~잉

 

 

 

 

근사하게 그리고 멋있게 만든 음식은 아니지만 정성이 들어간 저의 음식만들기였습니다

요리는 계속 이어집니다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