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라 하는 잔치국수 만들기

 

맨 먼저 국수 육수 만들기 / 잔치국수 맛있게 만드는법 국수 황금레시피

남자인 제가 직접 해봣어요

 

결과는???

 

 

 

 

일단 제일 먼저 중요한것이 국물이죠

다시마와 멸치등을 넣고 푹~

잔치국수 레시피를 한번 해봤어요

 

잔치국수 육수만드는법 어렵지 않아요

저도 육수를 만들었으니

어렵지는 않아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라는 말도 있잖어요

 

 

 

 

국수육수에는 파, 마늘 멸치 다시마를 넣었어요

마늘은 비린내를 잡아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끓여주며 거품은 제거해주세요

 

 

 

 

어느정도 끌었다 싶으면 국간장과 소금으로 간을 맞추세요

그냥 하니 국물 맛이 약간 밋밋하더라구요

그래서 국간장으로 간을 합니다

 

 

 

 

 

그리고 거름망을 준비하여 깔끔한 국물을 획득합니다

 

 

 

 

 

 

짜잔~ 이것이 바로 제가 만든 작품입니다

이제 국수면만 쌂아서 넣어주면 된답니다

 

저의 국수레시피의 생명

계란 데크레이션 ㅎㅎㅎ

 

 

 

 

캬~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는데 글쎄요??

10점 만점에 8점을 주고 싶네요

 

 

 

그다음으로 중요한것이 면빨입니다

너무 많이 삶으면 면이 뿔어요

그러니 시간 불조절이 생명입니다

 

입맛이 없을때 그리고 간단하게 먹기 좋은 국수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음식입니다

그리고 임덧이 심할때 음식으로도 딱!!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