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먹거리를 찾아

오늘은.. 강릉 생크림, 생딸기 오믈렛 빵집으로 유명한 강릉 르브레드랩(le bread lab) /강릉 리브레드랩을 다녀왔어요

 

르브레드랩/le bread lab은 생크립 오믈렛으로 만든 생딸기 오믈렛빵집이더라구요

강릉에 가면 꼭 들고 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한번 가봤어요

정말~ 맛있는지 ㅎㅎㅎ

 

 

 

시내에 주차후 매장앞 전경입니다

 

 

 

 

이런문구가 있어요

오픈은 오전11시~ 소진시까지

 

선착순!!!

 

 

 

매장풍경은 단촐하면서 심플해요

들어가서 바로 주문하면 끝

 

미리 준비해 놓으시더라구요

 

딸기오믈렛과 초코로 주문했어요

저희 동네친구랑 반반 나누어서 먹을려구요

강릉빵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전 처음알았네요

 

 

 

 

 

 

룰루라라 포장을 하고 강릉시내를 구경하고 집으로갔습니다

 

 

 

 

생김새가 이제껏 본 빵집에서는 볼수 없던 비쥬얼이네요

먼가 고급스러워보임

친구와 반반 나눠서 집에서 인증샷~~

 

 

개인적으로 전 생딸기가 맛있더라구요

초코도 맛있구요

생크림에 촉촉한 빵이 입으로 들어가니 녹네요

 

또 사러가야지  ㅎㅎㅎ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