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을 하는 아내가 소화가 안되는지 알아보던 중

 

임산부에게 좋은 텀스 소화제 TUMS 초유/칼슘 텀스소화제를샀어요

 

임산부 천연소화제는

입덧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임산부 입덧 방지 짱!!

 

씹어 먹는 영앙제 같이 생겼어요

용량은 많아요 256정

 

 

 

사물실로 택배가 도착

퇴근후 아내에게 줄 선물을 포장해야겠어요

 

 

 

 

지금 아내가 입덧이 너무 심하다보니 좋은것을 다 해주고 싶네요

대신 아파줄수도 없구 마음이 아프네요 ㅍ

 

임산부 소화제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죠

 

 

 

다 영어로 되어 있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