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소식을 듣고 아내는 힘들고 아빠인 나도 먼가 해주고 싶어 도전

금연시작 금연결심 금연패치 인 니코스탑30 으로 담배 끊기

 

금연을 시작하게된 동기는??

 

아빠가 되니까요

 

" 태어날 아기를 위해 끊기로 결심했어요 "

 

 

 

요거이 인터넷에서는 안파네요

동네 슈퍼로 가서 금연패치를 샀는데요

가격이 무려 7장에 13,000원

 

담배로 치면 무려 3갑 하는 가격 ㅎㅎㅎ

 

 

 

 

 

니코스탑 패치는 담배를 끊기 위해 붙여주는 담배를 끊기위한 패치입니다

그냥 붙여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유의사항

 

1. 심장과는 가까이 붙이지 말것

2.매일 다른곳에 붙여줘야 효과가 있음

(한곳에만 붙이지 마세요)

 

24시간 효능이 있다고 하니

매일 패치를 바꿔주세요

 

 

 

 

 

 

니코스탑30패치 가격은 1만원선, 구성품은 위에 처럼 이렇습니다

기능별로 있는데요 저 같은 꼴초는 30패치 부터 시작이네요 ㅠ

 

 

 

 

 

 

캐토톱 같이 생겼어요 ㅎㅎ

파스 같이 생겼어요

 

 

 

 

저는 벌써 붙여주고 인증샷

 

이걸 붙인다고 완전 금연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또한 이것은 말그대로 조금의 역할을 할뿐이죠

 

이걸 붙인다고 아예 담배를 끊는것 같지는 않아요

 

"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본인의 의지입니다 "

 

20년간 피운 담배를 하루아침에 끊기는 쉽지 않죠

 

조금씩 노력하여 완전 금연되는날

후기 남길께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