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녀온 다이소 차량용품 버그크리너, 타이어광택제, 유리세정제, 고광택왁스가 1000원 대박

차량용품의 끝판왕.. 그래서 여러개를 샀어요

 

보통 한제품당 기본제품은 4000원~6000원 더 비싼것도 있지만요

이정도 가격에 대박인듯..

여름에 중요한 버그크리너는 필수죠

 

오늘 닦아봤는데요 대박 좋네요

 

득템한 기분

 

 

 

 

 

 

고광택왁스는 세차후 광택용 왁스로 물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되구요

아직 닦아보진 못했어요

 

타이어광택제는 뿌려주기만 해도 되니 편하네요

단 용량이 작아요 ㅎㅎㅎ

 

유리세정제는 아직 미사용

 

조만간 비오는날 한번 써볼려구요

 

다이소는 자주 가는곳중 하나예요

천원제품부터 쓸만한게 많은 다이소를 전 사랑합니다

 

 

 

 

차량크리너가 이제 많으니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네요

 

이모든 제품이 개당 1,000원이랍니다

미리 준비들 하세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