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월 22일은 임신 24주차 2일 복덩이 초음파영상을 보러 가는날

임신하고 벌써 시간이 임신24주차 하고 2일째 초음파 영상입니다

 

의사선생님이 잘 크고 있다구

근데 요녀석 초음파로 얼굴좀 볼려구 하니

자꾸만 가리네요

 

행복한 시간 그리고 복덩이를 보고 오니 이상하게도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복덩이가 엄마뱃속에서 태동을 자주 하는가 봅니다

저는 아직 모르겠는데 말이죠

근데 오늘 병원가서 초음파를 보니 알것 같더라구요

 

 

 

 

앞으로 예정일까지 110일이 남았다고 하네요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