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트가서 샀어요 ㅎㅎ

 

요즘 유행하는 대세 장난감 핸드스피너, 피젯스피너 돌리는법

 

요즘 유행하는 장난감인 손가락 팽이 저도 사용해봤어요

초등학생에게도 핫한 이물건

 

핸드스피너는 어린이게는 정서상 그리고 어른에게는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집중력을 키운다네요

저도 핸드 스피너를 돌려보니 재미있네요

 

피젯스피너를 돌리는법은 어렵지 않아요

중간손각을 원형중간에 검지와 약지로 처주면

한손으로도 돌릴수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장난감 핸드,피켓 스피너는 정말 신기한 물건이네요

 

 

 

 

요즘 유행하는 대세 장난감 핸드스피너, 피젯스피너 돌리는법(일명: 손가락 팽이)

 

가격대별로 스피너도 여러종류네요

제껀 기본제품입니다

 

몇천원하네요

 

손가락 중심 잡는게 포인트입니다

 

 

 

 

 

직접 저도 돌려봤습니다 ㅎㅎㅎ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