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오(BRIO) 디럭스 기차놀이, 선박 항구세트 - 33052

 

브리오 목포 세트(33052)로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봤어요

디테일로 아주 끝내주네요 목조와 플라스틱의 조합

 

여러종류로 나만의 공간을 만들수 있네요

우리 아들은 기차놀이를..

저는 항구를 만들어봤어요

 

 

전체 완성작입니다

저는 아이큐브에서 구매했어요

 

http://www.iqbox.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952&cate_no=270&display_group=1#none

 

 

 

 

 

철도와 도로 시리즈는 집에 그리고 선박세트는 사무실에 각각 놓았어요

취향별로 기능별로 여러종류를 만들수 있어요

 

 

 

 

 

여객열차 화물열차 작은 항구와 지하철을 포함해 다리와 지하철 역을 연결하여 나만의 공간을 만들수 있구요

 

 

세트중에서 저는 항구시리즈를 만들어봣어요

 

 

 

 

 

 

제품안에 종류가 다양해서 응용해서 만들어도 될것 같더라구요

이제품이 좋은 이유는 목조와 플라스틱제품의 조화라고 할까요?

 

그래서일까 디테일이 끝내줍니다

 

 

 

 

 

도로를 만들고 육교를 만들수도 있네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재미를 느낄수 있는 제품이네요

 

시리즈가 계속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뭘또 꾸며 볼까요...ㅋㅋㅋ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