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클리너 밀대 물 청소기 솔직후기 오호~

맘스클리너를 만나기전 나의 물 청소는

늘 밀대 or 못쓰는수건들

 

물에 넣고 짜고 닦는다

다들 공감하시죠 ㅎㅎ

 

그런데 이제품은 만나니 정말 편하네요

하루 사용기입니다.

 

 

 

어제 오후 도착하여, 저녁밥을 먹고

시험삼아 거실 바닥을 오랫만에(?) 에 청소를 해보았어요

 

 

신기한물건일세 ~!!!

 

손잡이 레버를 누르면 앞에서 물이 180도 뿌려집니다.

그리고 밀면 물청소가 되는거죠

 

 

 

 

살살 돌리면 물통이 빠져요

물을 채워넣고 오호호~~~신기

 

극세사 천이라 먼지도 잘묻고

잘 딱이네요

 

 

 

예비용으로 하나 더 들어있구요

이건 손세탁해서 계속 사용할수 있더라구요

 

부디 고장나지 말구 오래 쓰길 바랄뿐입니다.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