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면 꼭 만들고 복근 만들기

 

뱃살빼기 EMS 식스팩 만들기 운동기구 트레이닝 기어 기구제품

실제로 구매해봣어요

타제품이 비해 가격도 2만원선

 

효과가 있을까? 그런 의구심에 일단 주문후 15일만에 도착했어요

 

 

 

 

이제품은 해외직구 제품이라 다소 배송은 기네요

 

 

 

 

 

 

제품도 슬림하구 전 뱃살 복근을 만들기위해 샀어요

지금도 배에 착용

 

덜덜~~ 진동이 있네요

 

짜릿~짜릿 이런 느낌입니다

 

 

 

 

 

 

무선제품이며 저기 보이시나요?

 

흰색 중안 그것이 컨트럴키입니다

전원 ON/OFF 감응속도 올리기

 

 

 

 

 

 

제품상태는 아주 잘 만든것 같아요

휴대도 간편해서 사무실안에서도 할수 있어요

 

배안에 착용하면 티도 안나구 좋네요

 

 

 

 

 

뒷면은 여러번 사용가능한 젤리(?)타입이라 딱 달라 붙어요

제발 올 여름은 윗통 벗을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