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표천국 예약 ;; 부산 제주도 배편 블루스타호

하루에 한편

부산과 제주도를 오가는 배는 이제 1편이 구요

출항시간은 오후 19:00  출항요일은 각각 다르답니다

 

 

 

 

배표천국에서 예약후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1층 매표소로 가면 쉽게 발권을 받으시고 탑승대기를 하시면 되요

차량소지시는 출항 2시간전, 승객만 이용시는 출항30분전까지 신분증지참하여 오시면 됩니다

 

 

 

 

 

 

 

 

얼마전 친구랑 자전거 하이킹을 하고 왓네요

부산항은 무료주차가 없구요

항구내 유료추자를 하셔야합니다

 

 

자전거는 1인 1대무료

 

 

 

 

 

 

 

 

저녁이 될쯤 밖으로 나와 구경을 좀 했어요

정말 부산이라는 도시 멋지네요

야경도 끝내줍니다

 

 

 

 

 

 

안내 방송이 나오구 출입구를 통해 배안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자 골아 떨어지는 바람에 ㅎㅎㅎㅎ

 

도착하는 벌써 제주항이더라구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