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목포 제주도 배편 요금 산타루치노호 요금 할인TiP 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비행기로 제주도를 갈때 배편에 차량을 가지고 갈때 모두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공항은 내가 사는곳과 멀구 또 할인되는 시간대를 맞출려니까 여행계획이 틀어지구

여러모로 생각해보니..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두 배로 가는편이 저에게는 이득이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녀와보니 여행경비도 많이 줄더군요

 

제작년에 비행기로 다녀올때랑 차이가 나더라구요

자주 애용할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제 곧 몇개월뒤면 1주일간의 꿀맛 같은 10월연휴네요

 

그때를 기다려봅니다

 

저는 여기서 봤어요 >>> http://vepyo.com/html/

 

 

상담도 친절했구, 무엇보다 실시간 예매가 이루어지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동일한 예약번호로 항구로 전화하니 확인도 되구 믿음이 가는 곳이였답니다

 

 

 

 

 

목포항 정말 크더라구요. 무료추자창도 있구요

단 공간이 그리 크지 않으니 일찍 오셔야 해요

 

 

 

 

 

 

 

여기는 차량들어가는 입구

야간 씨스타크루즈 선착장입니다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은 기점으로

오른쪽이 오전배 들어가는 환물선착장입구입니다

 

 

저희는 미리 하루전에 목포항에 왔습니다

 

 

 

 

 

 

 

 

출항대기중인 오전 산타루치노이며, 뱃고동 소리를 들으니 어찌나 흥분이 되던지요 ㅎㅎㅎ

 

 

 

 

 

 

 

목포바다 정말 멋지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이 드는 사진입니다

 

 

서두에도 말씀드렸던것처럼 저희는 하루전에 목포를 와서

아래쪽인 해남 땅끝마을을 가족과 함께 다녀왔어요

 

일석이조였던 땅끝마을이 해남에 있다는걸 이번에야 알았네요 ㅎㅎ

 

 

 

 

 

 

인증샷은 기본이죠 ㅎㅎㅎ

 

 

 

 

 

 

 

정말이지 이경치는 말로 표현을 할수 없어요

정말 꼭 한번 와보셔요

 

정말 멋져요

 

 

 

 

 

 

 

날씨가 더운터라~ 강아지도 주무시네요

옆에가서 있어도 일어나질 않네요

 

넘 귀여워요~

 

 

 

 

 

 

 

 

여기서 한가지 팁을 알려드릴께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정상으로 갈때는 비용이 있어요

근데요

 

길을 따라 언덕을 올라가면 등산로가 있어요

거기로 가면 비용이 없답니다

 

단 힘들어요

 

즐거웠던 여행후기는 계속됩니다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