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도~ 생일 상에도 남자인 저도.. ㅎ

 전 만들기 도전 :: 산적꼬지 만드는 법 및 산적 꼬지쉽게하는법 어렵지 않아요

 

준비물 다양한 재료, 이쑤시개, 밀가루, 계란

 

이렇게만 준비를 하시면 되요

 

명절 산적꼬지는 필수죠

만들기도 어렵지 않아요

 

이번 설명절에는 남자도 도와보자구요?!

 

꼬지 꽤는 방법은 색깔별로 종류별로 하나씩

입맛대로 꼬지면 되요

 

 

 

 

 

명절이 아닌때에는 이렇게 간단한 재료만으로도 꼬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이렇게 잘라서 재료를 준비합니다.

 

 

 

 

 

이렇게 색깔별로 꽂아둡니다

어떤가요? 남자의 실력

 

처음치고는 이쁘게 만든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준비된 재료를...

 

 

 

 

 

밀가루에 묻혀줍니다.

얇게 덮어주세요

 

 

 

 

 

그리고 계란에 입혀서 후라이팬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제가 배운방법은

 

일단은 1번 데우고

먹을대 1번더 데우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하더라구요

넘 태우지는 마세요~~

 

 

 

막상 하나씩 만들어 올려보니 작품이네요  ㅎㅎㅎ

 

작품명 : 나의 꼬지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