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이 된 노견 우리 웅이 그러나 얼굴만큼은 동안 인 닥스훈트입니다

얼마전 치근단 농양이 생겨 웅이가 아퍼요

슬프네요 일단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는데요

지방에 사는터라 동네병원에서는 액스레이로만 촬영

변명은 치근단 농양이라고 하네요

 

일단 증상은 외형상 오른쪽이 부어 있어요

 노견인터라 전신마치를 할려니 걱정이 태산이네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분이 계신지?

 

조언을 듣고 싶네요

 

일단은 병원에서 조재해준 약을 복용중이구요

 

잇몸 신경손상시 치과병원으로 가야고 한다네요

 

 

 

보는 내내 눈물이 날정도로 마음이 아프네요

이사진은 며칠전 의로한 서울 모 병원에 보낸 사진입니다

 

지방인지라 서울을 자주 갈수가 없어 의료상담을 받았어요

 

 

 

아빠된 마음으로 반려견을 두신분이라면 저와 같은 마음이실꺼에요

치석제거는 일단 하였구 일단 며칠경과를 지켜보구 결정을 해야할것 같아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