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여름이닷

(쿨노래)

 

해변의연인 야~ 야~야 바다로

 

벌써 여름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작년에 비해 올해 동해안 바닷가는 개장이 빠르네요

 

지금부터~8월 20일까지라고 하네요

무려 46일간

 

 

 

 

다시 찾은 강원도 동해바다~

 

망상해수욕장에서 물놀이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망상바다와 망상해수욕장도 개장 빠른거 빼고 해수욕장은 변한게 하나도 없네요

 

단지 도로포장이 바뀌었을뿐 옛정취는 그대로네요

 

 

 

 

 

오늘 망상에서 해수욕을 하고 왔네요

어찌나 덥던지요 ~ ㅠ

어제는 장대비가 내리더니 오전부터 날씨가 여름이네요

 

역시 바닷가는 동해안이 쵝오인듯 싶어요

이번에 고속도로로 개장되어

서울에서도 망상까지 2시간도 안걸린다고 하네요

 

동해바다는 정말 아름다워요

 

 

 

 

 

여기도 예전 그대로네요

단지 차가 많다는것 빼구는요

 

하늘 날씨 보이나요?

 

 

 

 

 

 

망상해변을 지나면 또 바닷가입니다

망상은 정말 해변이 아름다워요

 

한폭의 수채화 같은것 같아요

 

 

 

 

 

 

텐트촌도 있구 ,여기는 유료인데 다음에는 캠핑을 위해 한번도 올생각입니다

 

 

 

 

 

여름철 숙박 구하기 힘들죠

특히하게 망상바다에 오토캠핑장이

무려 2곳이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씬가요?

 

여기는 제2오토캠핑장이구요

뒤쪽 건너편에도 있어요

 

아이들과 가족과 함께 동해안 바다로 떠나보아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