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미리 여름휴가를 대비하고 잇네요

필요한 물품들은 옥션올킬을 통해 하나식 구매하는중

역시 옥션의 올킬상품이 사고 좋은것도 있네요

 

그중 하나

 

쿨 쉐도우 썬레드 버팔로 그늘막 텐트

세일하길래 그늘막이 필요해서 텐트구매했어요

싸고 좋구 메이커라 버팔로 그늘막텐트으로 구매했네요

 

배송은 역시 빠름

 

 

 

 

 

물건 배송은 이렇게 와요

단순 간단~

 

 

 

 

 

 

 

개봉~ 두둥

오호 겉모습은 이쁘네요

 

 

 

 

 

 

 

구성품이 있는지 꼼곰히 체크해봅니다

이상무.. 여름에는 역시 그늘막이 쵝오임

바닷가를 가두 그늘막 없으면 피부가 타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로 떠날려구 준비했어요

 

 

 

 

 

다른곳은 이상이 없는지 한번 펴봤어요

오호~ 은근 크네요

 

올 여름은 동해안으로 고고씽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