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곳 발견 오늘은...

 

묵호 대우칼국수를 지나 바로옆 오뚜기칼국수로 왔어요

오뚜기 칼국수는 처음갔는데요

불친절한 대우칼국수를 피해 이곳으로 왔네요

 

일단 맛은요 100점

그리고 친절함 또한 100점입니다

 

다 먹고 나갈때

 

아주머니가 하시는말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희한테만 하는줄 알았는데요

나가는분들 마다 다 해주시네요

 

맛있게 먹고 배불리 나갈때 기분도 좋아지네요

 

동해 장칼국수가 맛있는집 묵호 장칼국수 오뚜기가 쵝오

국수 맛이 일품이네요

 

 

 

바로 보이더라구요

허름보이지만 정감가는곳

 

 

 

 

 

장칼국수 흰칼국수 등 메뉴가 많아요

저희는 흰칼국수랑 장만두국수를 먹었어요

 

정말 배불리 먹었네요

 

 

 

 

 

매운것을 싫어하는분이라면 흰칼국수가 짱

국물이 아주 끝내줘요

 

 

 

 

 

 

 

 

동해 묵호 맛집을 찾아 헤맬 필요가 없네요

묵호등대 동해바다를 가기전에 위치한터라

동해 맛집에서 한그릇 뚝딱 하구 바다구경을 하였어요

 

기분도 더 좋아지네요

 

 

 

 

 

 

 

그리고 맵지는 않지만 얼큰해서 남자분들 그리고 여성분들도 좋아하실것 같아요

요건 장만두칼국수입니다

 

동해 오뚜기 칼국수 맛집 추천 메뉴는

 

요거 장칼만두국이며 정말 맛있어요

국수랑 만두가 반반

만두 정말 맛잇네요

 

 

 

 

 

 

 

큼직해요

밥 비벼 먹어도 맛있을듯

 

 

 

 

 

 

 

 

반찬은 더 드실수 있구요

접시도 필요하시면 쓰시면 되요

 

어디 처럼 눈치볼 필요가 없어요

 

맛집이라고 다 같은 맛집이 아니죠

배가 부르면 초심이 잃어버리는법

 

에휴~~

 

근데 여기 오뚜기집은 넘 친절해서 먹는내내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기로 들어가면 되구요 주차장도 있습니다

기분좋은 음식을 먹고 바다를 보구 왔어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