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말 신기하네요

 

vr box 사용법 실제 사용후기입니다

요거 vr 박스 사용해보니 방법도 그리고 vr box(박스) 후기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하나 주문했어요

 

 

 

 

 

역시 배송은 하루만에 도착!!

택배는 역시 뜯어야 제맛~ ㅎㅎ

 

 

 

 

 

 

 

은근 물건이 크더라구요

마치 방독면을 쓰는듯 ㅋㅋ

 

옛생각이 나더라구요

 

 

 

 

 

구성품은 간단하며 사용법도 간단해요

전면은 저 검정부분에 핸드폰을 넣고 보면 끝

 

사용설명서가 있는지라 별 어려움이 없더라구요

 

싼맛에 신기한물건 정말 좋구 신세계네요

Posted by 김군 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