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님이 원하는 다이X 이건 너무 비싸고 L사에서 나온거는 좀 무겁다는 평도 있고

암튼 둘다 가격이 비싸고 무겁다고 하여 고민하던중 저렴하고 괜찮은게 없을까? 찾아봤어요

 

 

 

 

 

 

이나프 프리미엄 무선 진공청소기(ILVH-4000) 가정용 핸디청소기 차량용 무선청소기

이나프 무선핸디청소기는 가정용,차량용으로 딱!!

 

무게는 거의 비슷해요

마치 전동드라이버를 쓰는 느낌 ㅎㅎ

흡입력도 은근 괜찮구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세련되었답니다

 

 

 

 

 

 

 

 

 

제품은 이렇게 하루만에 도착을 하네요

역시 택배는 뜯는게 제맛 ~

 

 

 

 

 

 

 

 

물건 빠진게 없는지 검수하는 단계(?)

이상무

 

 

 

 

 

 

 

 

 

본체 보이시나요? 좀 머랄까 요즘 나오는 무선진공청소기랑 비스무리한 디자인이죠

그래서일까 저렴한 가격에 안성맞춤인 제품인거 같아요

 

사실 저는 차량청소기가 필요했거든요

가정용청소기로 손색이 없네요

어제 잠시 써봣어요

 

힘좋구 다만 고장없이 오래썼으면 좋겠습니다

 

 

 

 

 

 

구성품은 많아요 차량에서 쓸수 있는 연결고리도 있구 가정용 구성품도 전부 있으니 편해요

남자도 여자도 이젠 청소가 편해진것 같아요

사실 청소는 이제 제몫인것 같아요

 

청소가 즐거워지네요

 

 

 

<차량에서 사용할때 영상입니다>

 

 

 

<집에서 사용한 영상입니다>

Posted by 김군 스토리 :